컬럼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DallasHoustonDenverCalgary/EdmontonVancouver      Atlanta  Toronto  Chicago  LA  NY  Hawaii  Seattle 

컬럼

Total 51건 1 페이지
  • 글쓰기
51
◆한국 청년들이 취업박람회장 주한 캐나다대사관 부스에서 워킹홀리데이에 대해 문의하고 있다.  카나다 정부가 2023 워킹홀리데이 모집 정원을 20% 확대한다.신청 규모가 20% 증..
50
(2부에 이어)2022년 11월 16일 이후로 Express Entry 지원서를 제출할 계획이라면 반드시 2021년 개정된 NOC에 따른 직업 군 분류 코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이미 프로필을 제출했지만, 2022년 11월 16일..
49
오는 2025년까지 매년 새 이민자 50만명을 받을 것이라는 연방정부의 이민문호 확대 정책과 관련해 전세계 지역별 이민 정원 내역이 공개됐다.연방 이민성에 따르면 캐나다는 내후년부터는  난민정원을 줄이고  일반 이민자는 더 많이 유치..
48
유학생 대부분이 졸업 후 같은 지역에 머물며 취업활동을 이어나간 것으로 나타났다.비영리 단체인 '컨퍼런스보드 캐나다'의 조사에 따르면 전국 평균 75%의 유학생이 학생비자 만료 후 해당 지역에 머물렀다.특히 퀘벡주의 경우 85%의 유학생이 퀘벡에서 졸..
47
(1부에 이어)기술 레벨이 변경된 포지션직업 군을 구분하는 NOC의 기준이 변경된다는 것은 이민 프로그램의 수정 사항이 전혀 없더라도 프로그램에 대한 자격 요건 변경이나, 포지션이 프로그램에서 제외/추가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번 변경된 ..
46
캐나다 통계청과 고용사회개발부(ESDC)는 캐나다 직업 군을 직업 수준과 종류에 따라 분류하는 NOC (National Occupational Classification)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NOC 코드는 연방 이민국뿐 아니라 주정부 이민국이 ..
45
· 본인의 PGWP는 2022년 10월 2일부터 2022년 12월 31일 사이 만료되지만 캐나다 이민국에서 연락이 없습니다.9월 중순까지 이민국으로부터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온라인 신청을 통해 워크 퍼밋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
44
만료되었거나 만료를 앞둔 PGWP 소지자의 오픈 워크 퍼밋2021년 9월 20일부터 2022년 12월 31일 사이에 PGWP가 만료되었거나 만료될 예정인 경우, 워크 퍼밋을 연장하거나 새로 신청하여 캐나다에서 추가로 18개월 동안 일할 수 있는 기회를..
43
캐나다 주민들의 이민자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났다.여론조사 전문기관 ‘엔바이론닉스 인스티튜트(EI)는 관련 보고서에서 “최근 실시한 조사에서 대다수의 주민들이 이민자는 경제에 기여하고 있다”며 “연방 정부의 이민 정책을 지지한다고 답했다”..
42
연방 이민성이 지난 26일(수) 급행이민추첨을 진행하고 총 4,750명의 이민후보자에 대해 초청장을 발송했다.이민성 관계자는 "이번 추첨은 캐나다 경험이민, 기술이민 등 모든 분야의 이민 후보자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라며 "초청 기준 점수가 496점으..
41
캐나다 정부 입장에서 국제학생들은 사회, 문화, 경제적으로 매우 긍정적인 역할을 하므로 국제학생 유치에 매우 적극적입니다. 캐나다는 이민자에 대한 포용적인 분위기, 높은 수준의 교육시스템, 졸업 후 취업 또는 이민의 기회 등 장점이 많아 전 ..
40
서비스 캐나다의 여권 발급 업무가 10월 들어 정상을 되찾은 것으로 나타났다.서비스 캐나다는 “여권 발급 지연 사태가 심각한 수준이었던 지난 5월과 비교해 10월의 여권 발급 건수가 90%는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신규 직원을 채용한 덕분에 누적..
39
연방 이민성이 올해 회계연도를 기준으로 시민권 취득자가 30만명이 될 것이며 이들에게 제 때 시민권을 부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회계연도는 통상 실제 연도보다 1분기 정도 차이가 나며 올해 회계연도는 지난 4월 1일에 시작돼 내년 3월..
38
캐나다 연방이민성이 지난 10월12일(수) 급행이민 후보자 추첨 및 초청을 진행 총 4,250명의 이민후보자에게 초청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번 급행이민 초청은 지난번 초청과 비교해 500명 가량 늘어났다.이민성에 따르면 이번 급행이민의 기준 점수는 ..
37
연방 이민성이 학생 비자 처리 속도를 가속화할 것이라는 입장을 내놓았다.션 프레이저 연방 이민성 장관은 “코로나 대유행 이후 유학생들의 학생비자 발급 신청 처리 기간이 크게 늘어난 것을 잘 알고 있다”라며 “학생비자 처리 절차를 개선해 신청부터 발급까..
36
International students to help address Canada’s labour shortage노동력 부족 현상을 해소하기 위해 연방정부가 유학생들의 취업규정을 완화한다. 7일 션 프레이저 연방이민장관은 자격을 갖춘 유학생들..
35
연방이민성이 지난 28일(수) 급행이민 후보자 추첨 진행하고 3,750명의 이민후보자를 초청했다.이번 초청은 기준점수가 504점으로 지난 초청과 비교해 7점 가량 낮았으나 초청 인원은 500명 증가했다.이와 관련 연방이민성 관계자는 "이번 급행이민 초..
34
캐나다가 주요 선진국들과 비교해 개방적인 이민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나 연령에 따른 차별이 존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40세가 이민후보자의 경우 급행 이민 진행 시 나이와 관련된 점수를 전혀 획득하지 못한다.브라질 국적의 이민 후보자 주민 페드로 카발..
33
각 주별 원하는 직업군과 인재상 파악해야캐나다 헌법에 따라 연방정부와 주정부는 캐나다의 이민 시스템을 관리하는 권한을 공유한다. PNP의 주된 목적은 각 주마다 이민자를 성공적으로 정착시켜 이민으로 인한 경제적인 이득을 전국으로 확산시키는 것이다. 그..
32
(2부에 이어)지난 2021년 2월과 같이 갑자기 초청 점수가 떨어질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으며, CRS 점수는 언제든지 업데이트가 가능하므로 프로필 등록을 미룰 이유는 없습니다. 단, 프로필 유효 기간이 1년이므로, 1년이 지나면 다시 프..
31
(1부에 이어)이번 초청 점수가 지나치게 높았다는 면은 아쉽지만 기약 없이 1년 반 이상 중단되었던 심사가 재개되었다는 점에서는 매우 환영할 만한 일입니다. 1967년에 시작된 FSW(Federal Skilled Worker)는 지금까지 캐나..
30
영국의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서거하고 찰스 3세가 공식적으로 국왕의 자리를 이어받으면서 캐나다 시민권 선서식 맹세대상도 변경된다.여왕 서거 후 찰스 3세가 영국 국왕 자리에 오르면서 캐나다 시민권 마지막 단계인 '시민권 선서식'의 충성맹세 대상이 바..
29
캐나다내 전문대학(College)의 대학원 과정(Postgraduate Program) 졸업생 80%가 5년 내로 캐나다 영주권을 취득한 것으로 나타났다.연방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 2014년부터 코로나 대유행 시작 전인 2019년까지 전문대학 대학원 ..
28
캐나다가 올해 이민자 유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연방 이민성은 “8월22일을 기준으로 현재  30여만명의 새 이민자가 캐나다에 정착했다”며 “오는 연말까지 목표치인 43만1천명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지금..
27
The Home Buyer’s Amount와 The Home Buyer’s Plan 용어는 비슷하지만 뜻하는 바는 상이합니다. 이 두 용어와 그 차이점을 설명해 놓았습니다.  The Home Buyers’ Amount The..
26
이번 주는 재개된 급행이민(Express Entry) 프로그램의 자세한 상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Express Entry 시스템을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FSWP(Federal Skilled Worker Program), CEC(Canadian Exp..
25
2부에 이어)캐나다의 직업은 NOC 코드에 따라 아래 다섯 가지 레벨로 분류됩니다. 현재 캐나다는 비숙련직 직종을 포함한 전 레벨의 직종에서 외국인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숙박업, 요식업, 소매업 등에서 구인 요청이 많으므로 전공이나 경력..
24
연방이민부가 팬데믹과 우크라 사태 등에 따른 이민적체 현상을 해소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29일 션 프레이저 연방이민장관은 각종 이민업무를 원활하게 다루기 위해 직원을 대규모로 추가 채용하고 온라인 시스템과 처리 과..
23
(1부에 이어) 캐나다, 미국, 유럽 등 많은 국가가 팬데믹으로 인해 구인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점과 달리 한국은 최저 시급의 인상과 팬데믹으로 인한 고용 감소로 여전히 구직난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청년 실업 문제는 ‘청년 실업 공화국’이라..
22
[질문]2019년 코로나 팬데믹이 한창일 때 졸업을 하고, 일을 시작해서 1년간 캐나다 경력을 만들었다. 지금은 한국에서 일을 하고 있다. 졸업을 한지 시간이 좀 지났다. 캐나다에서 학교와 직장을 다니는 몇 년 동안 한국에 있는 가족과 친구를 만날 수..
21
코로나 바이러스가 세계를 강타한 지 3년이 훌쩍 넘었습니다.  2020년 3월 바이러스가 중국 우한만의 문제를 넘어 전 세계를 위협해온다는 두려움을 갖기 시작할 때만 해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곧 끝나리라 믿었고, 이렇게 오래도록 모두의..
20
연방 이민성이 급행이민 추첨을 진행하고 후보자 2,250명에게 초청장을 발송했다. 이민성 관계자는 "지난 17일(수) 급행이민 후보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했다"라며 "이번 추첨을 통해 총 2,250명을 선발해 초청장을 발송했다"고 전했다. ..
19
캐나다로 유학온 학생수가 코로나 대유행 이전보다 더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연방이민성은 "코로나 대유행으로 정부의 이민 및 학업 프로그램이 영향을 받았으나 최근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며 "지난해 말 기준으로 60만건 이상의 학생비자가 발급됐..
18
(2부에 이어) 자격 조건을 입력하는 단계에서 특히 주의할 사항은 근무 경력 부문입니다.  Express Entry에서 인정되는 근무 경력은 NOC 스킬 레벨 B 이상의 숙련직 경력입니다.  특히 해외 경력은 10..
17
해마다 많은 이민자들은 부모님을 초청하여 함께 살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지만 캐나다의 부모 및 조부모 초청 이민 프로그램은 그다지 녹록치 않다. 매년 10만개가 넘는 의향서 중 약 1~2만개만 랜덤으로 선발 되다보니 흔히들 이를 로또 당첨에 비교하곤 ..
16
(1부에 이어) 7월 6일 모든 프로그램이 재개되면 당분간 초청 점수는 상당히 상향 조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CEC 프로그램의 재개는 캐나다 내 후보자들의 취업 비자 신분을 유지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
15
연방 이민성이 올해 만료되는 유학 후 취업비자를 연장해주겠다고 발표했으나 이와 관련된 구체적인 시행안이 나오지 않고 있어 비자 소지자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 지난 4월 연방이민성은 올해 1월부터 12월 사이 허가가 만료됐거나 임박한 유학 후 ..
14
Sean Fraser 이민부 장관은 지난 6 월 23 일 CI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오는 7 월 6 일 Express Entry에서 중단되었던 카테고리의 재개를 목표로 한다고 언급하였습니다. 기다리던 Express Entry 프로그..
13
연방이민성이 급행이민 후보자에 대한 추첨을 진행하고 이민후보자에게 초청장을 발송했다. 이민성 관계자는 "지난 20일(수) 급행이민 후보자에 대한 추첨을 진행했다"라며 "이번 추첨에서는 급행이민점수 542점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후보자 1,75..
12
기존 이민초청 유지, 특정기준 따른 맞춤 초청연방이민성이 개정된 급행이민 시스템을 도입한다. 이민성 관계자는 "각 지역과 캐나다의 경제 및 분야별 노동자 부족 상황에 맞춰 이민 후보자를 초청할 수 있도록 한 새로운 급행이민 시스템을 내년 1분기..
11
(2부에 이어) 프로그램 기준과 가능 직업군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지만, 접수 당시 신청 기준을 만족하면 됩니다.  현재 연방 Express Entry 프로그램 중 CEC, FSW는 팬데믹 이후 차례로 선발이 중단되며, 주정부..
10
연방 이민성이 지난해부터 이어진 급행이민 추첨 중단으로 피해를 본 '유학 후 취업비자(PGWP)' 소지자에 대한 연장 기준을 발표했다. 션 프레이저 연방 이민성 장관은 "지난해 9월 말부터 중단된 기술이민과 경험이민 초청으로 인해 유학 후 취업비..
9
션 프레이저 연방 이민성장관이 오는 7월 6일부터 기술이민 및 경험이민에 대한 급행이민 추첨을 재개한다고 발표했다. 토론토에서 열린 세계 최대 기술컨퍼런스 '콜리전'에 참석한 션 프레이저 연방 이민성장관은 "7월 초를 목표로 진행중인 이민업무 ..
8
캐나다 이민 프로그램은 노동 시장의 요구를 따라가기 때문에, 첨단 기술 관련 직종에 대한 요구가 큰 만큼 관련 인력 수급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이 계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2019년 7월, 온타리오 주 테크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BC 테크..
7
연방 이민성의 심사 누적 건수가 6월 들어 거의 2백40만건에 이른 것으로 밝혀졌다. 연방 이민성에 따르면 누적건수는 지난5월 한 달 사이 25만7천499건이 증가했으며 6월6일 현재 2백38만7천884건이며 임시 체류 허가를 기다리는 ..
6
 유학생, 임시 체류자 관련 프로그램연방 이민성은 유학생을 포함해  국내 임시 체류자를 대상으로 한  신규 이민 프로그램을 신설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숀 프레이저 연방 이민성 관은 “외국 출신 임..
5
(2부에 이어) 배우자 초청 이민 수속은 약 12 개월이 걸리지만 실제는 커플의 상황에 따라 매우 달라질 수 있는데, 만약 범죄 기록이 있다면 지연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 외에도 배우자 초청 이민은 관계의 진정성이 주요..
4
캐나다는 무료 공공 의료 지원은 물론이고 고등학교까지의 무상 교육, 저소득자들을 위한 지원, 자녀 보육비 지원, 그리고 노령 연금 등 사회보장제도가 잘 갖춰져 있다, 대부분의 정부 보조는 임시비자 상태, 즉 취업비자나 유학비자에서도 지원이 가능하지만,..
3
캐나다 이민부가 범죄수사경력조회서(criminal investigation records check report) 제출 규정을 마침내 완화했다. 캐나다이민을 희망하는 한국인들에게 많은 부담을 주던 대표적 장..
2
캐나다 경험이민(CEC)은 영주권을 취득하는 가장 보편적인 이민 방법으로 캐나다에서의 근무 경험을 통해 이민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경험이민은 급행이민(EE:Express Entry)의 하위 프로그램 중 하나로 지난 2008년 처음 도입되어 타..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